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ns 마케팅 기획 직업교육훈련생 모집(개요,추가정보,교육내용)

by sehuri 2024. 3. 25.

개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SNS 마케팅 기획 직업교육훈련생 모집 공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 IT새일센터 IT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구직자를 대상으로 취업대비 직업교육훈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일자리재단 경기 IT새일센터는 IT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 구직자를 대상으로 SNS 마케팅 기획 프로젝트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챗GPT를 활용하여 직접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해 보고, 기업연계 마케팅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직접 마케팅 전략 기획부터 광고 실습까지 해보며 취업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케터로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입니다. 강좌명은 SNS마케팅 기획 포트폴리오 과정입니다. 교육기간은 2024년 04월 04일 목요일부터 06월 04일 화요일까지입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입니다. 시간은 09:30부터 16:00까지입니다. 교육방법은 온오프 강의로 90% 이상 오프라인 강의로 진행합니다. 장소는 경기도 일자리 재단 남부 사업본부입니다. 교육대상은 마케터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의지가 강한 여성 구직자입니다. 새일세터 구직등록이 필수입니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미취업 여성이 대상입니다. 교육 신청자 중 참가신청 서류 및 면접으로 고득점 순으로 선발합니다. 유관 정공자 및 유관 경력자를 우대합니다. 결석 없이 전체 교육과정 수강이 가능하고 취업의지가 강하신 분이 대상입니다. 교육인원은 20명입니다.

추가정보

추가정보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교육비는 자비부담금 10만 원입니다. 수료 시 5만 원을 환급해 드립니다. 수료 후 6개월 내 취업 시 5만 원 환급해 드립니다. 교통비지원은 월 5만 원입니다. 수업일수 기준 월 80% 이상 출석 시 지원합니다. 신청기간은 2024년 02월 08일부터 2024년 03월 28일 가지입니다. 유의사항으로는 취업자는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 연간 매출액이 1억 5천만 원 미만인 자영업자는 참여가능합니다. 대신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자도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학, 대학원 재학 중인 학생은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휴학생 및 6개월 이내 졸업예정자에 한하여 참여 가능합니다. 직접 일자리 사업 지침상 국비지원 직업교육 훈련의 연례적 반복 참여는 최대 2년까지만 허용합니다. 2년 초과 시 1년 간 참여를 제한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내용

교육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ns마케팅 기획 전문가 과정은 선발인원 20명입니다. 교과목으로는 sns마케팅의 의해가 있습니다 sns마케팅의 이해는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 온라인 마케팅 채널에 대한 개요 및 이해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사진, 영상 콘텐츠 제작 교과목은 스마트폰을 활용한 사진, 챗 gpt 등 생성형 ai를 활용한 마케팅 콘텐츠 이미지와 영상 제작 및 실습에 대해 배우게됩니다.SNS채널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교과목은 마케팅 기획,제안서 작성실습,팀 프로젝트 발표,sns채널별 콘텐츠 제작 또는 편집 등 마케팅 도구의 이해와 이를 활용한 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실습에대해 배우게 됩니다. sns채널 마케팅 실무 교과목은 sns채널별 마케팅 프로세스의 이해,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제품 분석 실습, 마케팅 대행사 광고 집행 등 실무 수행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교육을 배웁니다. 데이터분석 및 활용 교과목은 네이버데이터랩, GA 등 통계 시스템을 활용한 키워드, 세그먼트, 데이터 분석 모델링, 유입경로추적 등 데이터 마케팅 도구로써의 구글 애널리틱스 활용에 대해 배웁니다. 마지막으로는 직무소양교육과 취업대비교육이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경기도일자리재단 잡아바 어플라이 통합신청 교육안내 sns마케팅 기획 프로젝트 과정"을 참고하여 작성합니다.